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에서 ‘카쿠나 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매주 화/목(22시), 토(19시)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등장하는 ‘공포의 카쿠나’를 공략할 수 있다.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위치한 NPC ‘스타룽’에게 퀘스트를 받아 레이드 몬스터 사망 후 등장하는 NPC ‘슈리링’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여도가 높은 포스는 70~90 레벨 강화석 등을 주사위를 굴려 획득 가능하다. 레이드 종료 후에는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 전 지역에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퀘스트를 통해 열쇠 아이템을 얻어 개봉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상급 마석 꾸러미' 또는 소모품 중 하나를 얻는다. 레이드 3회 이상 참여 시 퀘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 외형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3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클래식 서버에서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100%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로다스의 부적 경험치 효과와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서버 내 던전인 ‘암흑의 포에타’의 콘텐츠를 개선했다. 유일 방어구 드롭 확률은 상향하고 랭크 기준 점수는 완화해 공략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