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대표 오성주)는 INNO3D 지포스 RTX3060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아이노비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INNO3D 지포스 RTX3060 시리즈 제품은 2세대 RTX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으로 새로운 RT 코어, 텐서 Core 및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를 적용 하였으며 고속 G6 메모리를 사용하여 놀라운 속도의 게임과 부드러운 프레임을 자랑하는 이전과 다른 차별화된 제품이다.

INNO3D 지포스 RTX3060은 성능을 가속화하고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키는 NVIDIA DLSS, NVIDIA Reflex 및 NVIDIA Broadcast와 같은 GeForce 게임 혁신의 세 가지 요소를 지원하며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함께 모든 게이머에게 최고의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INNO3D 지포스 RTX3060 D6 12GB ICHILL X3 RED 제품은 하이엔드에 속하는 ICHILL 궁극의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높은 성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트리플 90mm 팬 구성과 Scythe 블레이드의 적용으로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여 낮은 팬 속도 조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유휴 상태 시 팬 작동되지 않도록 소음을 줄 일 수 있는 0db 기술이 적용됐다.

더불어 히트 파이프 길이가 1371mm, 총 표면적이 832207mm²이며 6개의 구리 히트 파이프가 사용되고 전원부는 안정성이 뛰어난 6+2 Phase Dr. mos 채택했다.

INNO3D 지포스 RTX3060 D6 12GB TWIN X2 OC는 일반버전과 다르게 4개의 구리 히트파이프가 적용됐으며 Scythe 블레이드의 90mm 듀얼 팬이 탑재 되었으며 HerculeZ 베어링 디자인으로 쿨링 팬 소음을 줄이고 더욱 부드럽고 뛰어난 쿨링 팬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내부방진 설계로 내구성을 3배 이상 증가시켜 오랜 사용에도 변함없는 쿨링 성능과 높은 제품 수명을 보장하며 새롭게 디자인된 백플레이트는 부품의 냉각 표면적을 늘리고 물리적 내구성 보장과 디자인에 완성도를 더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아이노비아 단독 INNO3D 지포스 RTX3060 D6 12GB ICHILL X3 RED 경품을 제공하는 3월 SNS 팔로우 이벤트도 예정 중이다.

아이노비아에서 새롭게 발표한 프리미엄서비스 정책은 INNO3D 그래픽카드 고장시 제품 생산일자 기준 최대 1년간 새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하며, 단종제품은 동급 수준의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3년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