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응원 차원에서 신제품 헤드셋 커버 1만 세트 무상 증정
기사 하단 이미지 클릭하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 PC방 인증만 하면…

포트리스(대표 최용묵)는 코로나19로 힘겨운 PC방 업주들을 응원하기 위해 ‘헤드셋 위생커버’ 신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사업자등록증 인증이 가능한 매장100곳에 위생커버 100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명, 매장 상호, 간판 사진, 주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한다.

헤드셋은 PC방의 대표 게이밍 기어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면서도 키보드나 마우스에 비해 청소 난이도가 높고 빈도가 낮아 일부 이용자의 경우 PC방에서 헤드셋 착용을 꺼리는 경우도 있다.

또한 음성채팅 등으로 인해 비말이 튀는 경우도 있어 단순한 접촉에서 끝나지 않고 감염증 확산의 주범으로 지목되기도 한다. 특히 이런 단점은 코로나19가 유행하는 현재 시기에 더욱 부각된다.

포트리스는 지난해에도 동일한 내용의 이벤트를 통해 전국 PC방에 위생커버를 배포한 바 있다.

포트리스 측은 “날벼락 같은 현실 앞에서 생존 위기에 내몰린 PC방 사장님들께 위로를 전합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해소되고 전국 PC방에 활기가 돌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