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GS리테일과 협력해 ‘제 1회 GS25 포트리스 챔피언십’ 개최한다고 2월 2일 밝혔다.

종합유통 전문 기업인 GS리테일이 주최, 팡스카이가 주관, 씨씨알이 협력하는 이번 행사는 슈팅게임 <포트리스M>과 <포트리스 배틀로얄> 2종의 게임으로 진정한 <포트리스>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게임 대회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000만 원 규모이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2021년 2월 2일부터 11일까지 예선을 치룬 다음 2월 21일 본선을 진행한다. 예선은 계정 레벨 5 이상 이용자가 대상이며 클랜전 참여자는 클랜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경우 리얼대난투(개인전/클랜전), 클래식(개인전/클랜전), 배틀로얄 개인 서바이벌(개인전) 모드로 진행되고, <포트리스M>은 리얼대난투(개인전/클랜전)와 클래식(개인전), 클래식(클랜전) 모드별로 참여할 수 있다.

개인전은 예선전에서 우승자가 모두 가려지기에 별도로 본선전이 진행되지 않으며, 예선전을 통해 올라온 상위 4개 클랜의 본선전이 진행된다.

팡스카이는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을 추가한다.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본선전은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