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게인워드 RTX30 시리즈의 생생 사용기 등록 시 푸라닭 기프티콘은 기본, 신축년 한우 세트 및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하는 ‘게인워드 오너라면? 생생 사용기로 푸라닭은 기본, 신축년 한우 세트도 바닭가이소!’ 이벤트는 게인워드 RTX3090/3080/3070 피닉스 시리즈와 RTX3060Ti 고스트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팰릿 프리미엄 브랜드’ 멘트와 ‘다이나믹케어 스티커 부착된 제품 박스 및 게인워드 그래픽카드 생생 사용 사진 최소 3장’을 필수 포함한 사용기를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커뮤니티, SNS 등에 공유 후 메일로 응모하면 되며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푸라닭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이후 디앤디에서 우수 사용기를 추가적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최우수 사용기 1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우수 사용기 2명에게 신세계 10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디앤디의 게인워드 RTX30 시리즈는 최상급 OC 수율을 자랑하는 GS(골든샘플)의 피닉스 시리즈와 고스트 RPM팬으로 소음을 잡은 고스트 시리즈가 출시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