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좀비(Zombies) 모드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좀비 무료 플레이 주간이 1월 15일부터 1주일 동안 이어진다.

이번 이벤트로 오는 22일 오전 3시까지 약 1주일 동안 게임을 구매하지 않아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좀비 모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파도처럼 계속해서 몰려드는 좀비의 공포 속에서 생존에 도전해 볼 수 있는 ‘디 마쉬네’ 콘텐츠 및 점차 짧아지는 제한 시간에 맞춰 쉬지 않고 좀비를 처치해야 하는 시한 ‘폭주’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좀비 무료 플레이 주간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주간에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이어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신규 플레이 목록이 보강되는 등 콘텐츠가 더 탄탄해진다. 박진감 넘치는 3:3 콘텐츠 ‘페이스 오프’가 플레이 목록에 새로 추가된다.

페이스 오프에서는 게임쇼(Game Show), ICBM, 지하철(U-Bahn), KGB 등 네 개의 총격전(Gunfight) 전장을 배경으로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 확인사살(Kill Confirmed), 점령(Domination) 등 세 가지 모드의 전투가 빠른 호흡으로 펼쳐진다. 스코어스트릭(Scorestreaks) 특전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각자의 기본기 및 지형에 대한 이해, 그리고 팀워크를 시험하는 좋은 도약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버전으로 선보였다. 지난달 시즌 1 시작과 함께 새로운 전장과 모드, 무기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됐으며, 시즌 중에도 더 많은 즐길 거리가 지속적으로 보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