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이 오는 오는 12월 10일까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블루아이티컴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정품 프로세서 및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0세대 인텔 코어 i5, i7, i7 정품 프로세서 및 탑재 PC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CPU를 구매하지 않아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자유도 높은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인텔 코어 i9-10900K 프로세서는 10코어 20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3GHz로 멀티코어 게임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연산 능력으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사용자는 인텔 CPU가 탑재된 조립 PC나 정품 CPU 구매 시 3년 A/S 무상제공과 맥아피 백신 무료 이용 등 인텔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 가능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