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10월 2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를 통해 ASUS 공유기 및 FANTECH 게이밍기어, EVGA 파워서플라이, 이엠텍 지포스 RTX3080, 이엠텍 지포스 RTX3090 블랙에디션, EVGA 지포스 RTX3080를 선보이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TX30 GPU는 신규 RT 코어와 텐서 코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로 놀라운 비주얼과 향상된 프레임 레이트 및 AI 가속을 제공한다. 이전 세대 대비 와트 당 최대 1.9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 기반 RTX 30 시리즈는 8K 해상도를 포함한 모든 해상도에서 최고의 그래픽 품질을 제공한다.

기획전 대상인 ‘이엠텍 지포스 RTX3080 BLACK EDITION OC D6X 10GB’는 구리 베이스와 함께 설계된 ‘더블유’ 형태의 히트파이프와 3개의 트리플 팬이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제공 할 뿐 만 아니라, 제로 데시벨 무소음 기능을 비롯하여 더욱 강력한 성능을 만들어 내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보다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Dr.MOS가 탑재되었다.

또한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듀얼 볼 베어링 기반의 TURBO FAN 3.0과 새로운 디자인의 메탈 백 플레이트, 게이밍 감성을 충족시켜 줄 화려한 전면 ARGB Lighting, GPU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허니콤 브라켓등이 채택되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RTX30 시리즈 중 ‘EVGA 지포스 RTX 3080 FTW3 ULTRA GAMING’ 역시 기획전에 포함된다. EVGA의 하이엔드 라인업인 FTW(For The Win) 시리즈의 높은 퍼포먼스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PCB부터 냉각 솔루션까지 완전히 최적화 되어있을 뿐 만 아니라, 백플레이트까지 미니 히트파이프를 삽입하여 발열을 제어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설계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GPU와 GDDR6X 메모리를 한번에 커버하는 구리 블록과 180도 히트 파이프 구조, PCB와 백플레이트에 맞춤 타공된 에어홀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하고, 더욱 향상된 성능의 2세대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팬은 전세대에서 제로팬 기능 작동 시 발생했던 구동음을 개선하여 저소음 환경에 적합하다.

한편, 이번 위메프 이엠텍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지포스 RTX30 시리즈 제품 구매 시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와치독스: 리전>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엠텍 지포스 RTX30 시리즈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한 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코드 사용 시 이엠텍 지포스 RTX3090, RTX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최신 VGA 드라이버 및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이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이번 기획전은 이엠텍 브랜드 기획전인 만큼, 그래픽카드 외에도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그 중 80PLUS GOLD 등급 파워서플라이 ‘EVGA SUPERNOVA 850 G+’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EVGA 프리미엄 모델로써, 싱글 레일로 12볼트 849.3와트의 넉넉한 출력을 제공하는 프리볼트 풀 모듈러 파워서플라이로, 유체 베어링(FDB)을 사용하여 수명을 늘리고 소음을 줄인 135mm 의 쿨링 팬이 돋보인다. 또한, 정격 850 와트로 넉넉한 용량을 커버하는 한편 고품질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을 저해하는 리플노이즈를 낮추고 전압 변동폭을 2% 이내로 줄여 시스템에 안정적인 전압을 공급하며,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패키지 구성품으로 파워 테스트용 테스터를 동봉하여 자가 점검의 편의성도 뛰어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