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에서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25일 밝혔다.

웹게임 <뮤이그니션2>는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그인, 사냥,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파이 시식권’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소원 티켓’을 획득하면 ‘가루다의 불꽃’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R2>의 이용자는 9월 29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다양한 색상의 ‘나뭇잎 3종’ 아이템을 특정 시간에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합성 서번트’로 변신이 가능하다.

<메틴> 역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 ‘보름달’ 10개와 ‘초승달’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각각 ‘달빛포션’과 ‘만월 버프’를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로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샷온라인>은 혜택이 가득한 추석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고 모은 송편 재료로 ‘송편 5종’을 만들어 이벤트 NPC에게 선물하면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추석 종합 선물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