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1T 수준의 튼튼한 메쉬를 장착한 미들 타워 케이스 GH1-MESH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월 25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 GH1-MESH은 튼튼한 샤시를 적용한 완성도 높은 미들 타워 케이스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최대 E-ATX 메인보드까지 장착이 가능한 GH1-MESH은 1T 수준의 튼튼한 메쉬망이 전면 전체를 이루고 있으며, 내부 샤시 두께 역시 0.7T 수준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열관리 능력, 심플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

케이스 측면은 4T 수준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통해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강화유리는 이동이 손쉬운 슬라이딩 방식을 채택했으며, 하단에 마련된 레일을 통해 강화유리를 보다 안전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PCI 슬롯의 경우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이드는 재사용이 가능하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기본으로 전면에 White Ling 120mm팬과 후면 White Ling 120mm이 제공된다. 상단에는 최대 280mm, 전면에는 360mm까지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와 최대 350mm 길이 규격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조립 측면에서 우측 선 정리 공간은 최대 35mm의 공간을 두어 매우 편리한 조립성을 자랑해 번잡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적재적소에 케이블 홀을 위치시켜 메인보드 장착 후에도 전원 및 기타 케이블 등의 메인보드 연결 케이블들이 편리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많은 데이터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2개의 2.5” 장착을 지원하며, 3.5”와 2.5” 겸용 베이 1개와 3.5 베이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상단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을 포함, 2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LED On_Off, 리셋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