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140mm 팬 기반의 RGB 튜닝 CPU 쿨러 JONSBO MX400 ARGB 모델을 출시한다고 9월 22일 밝혔다.

JONSBO MX400 ARGB 모델은 140mm 대형 팬 쿨러와 넓은 폭의 히트싱크 구성으로 TDP 195W의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갖추고, 고급스러운 블랙 커버로 마감된 히트싱크 상단에 고휘도 RGB LED가 적용되어 극대화된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RGB LED는 4핀 팬 전원만 연결하면 임의의 색상이 자동 순환 동작하는 AUTO RGB 기능을 지원하며, 메인보드 또는 별도 컨트롤러 5V ARGB 헤더와 연결하면 동작 모드와 색상을 제어할 수 있는 듀얼 시스템 설계로 메인보드 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시스템에서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효율적인 공기 흐름의 140mm 폭 타워형 히트 싱크와 구리 베이스가 직접 CPU에 닿는 다이렉트 방식의 6mm 구경 쿼드 구리 히트파이프, 강력한 66.01CFM 풍량의 400~1400RPM PWM 하이드로 베어링 140mm 저소음 팬 쿨러로 탁월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에 최적화되었다.

또한 140mm 기반의 팬 쿨러를 탑재했음에도 슬림한 디자인과 159mm의 낮은 높이로 방열판 장착 튜닝 메모리와 간섭 없이 다양한 PC 케이스에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었으며, 최신 인텔 및 AMD 프로세서에 나사 4개를 고정하는 견고한 장착 방식으로 이탈 현상을 방지하고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