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인기 PC 케이스인 DLM 22에 라이젠 4000 시리즈 프로 CPU(코드명: 르누아르)가 탑재된 가이드컴 ‘EZ-UP PC 르누아르 프로 – 다크플래쉬 에디션’ 기획전을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PC 케이스 ‘darkFlash DLM22’와 놀라운 성능 향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르누아르 프로’ 3종(4350G/4650G/4750G)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darkFlash LP30 ARGB PSU’ 파워서플라이 튜닝 제품을 50대 한정으로 무상 증정한다.

다크플래쉬 DLM 22는 전면의 메탈부분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한 미니타워형 케이스이며 측면 도어형 강화유리 패널과 총 4가지의 컬러(블랙, 화이트, 핑크, 네오민트)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합한 케이스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LP30 ARGB PSU’ 또한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케이스와 색상을 맞출 수 있으며, Addressable RGB(5V 3pin) 기술을 적용하여 탑재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A520/B550) RGB FUSION을 통해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사용자 취향의 다채로운 RGB 조명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르누아르 프로 CPU는 기업 솔루션 전용 CPU 제품군으로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7나노미터 공정의 첫 APU 라인업으로써 기존 제품 및 경쟁 제품과의 유의미한 CPU 성능 격차를 보여주어 완제 PC로만 구성되어 판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