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ASUS TUF 지포스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정식 출시와 더불어,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 온라인 세미나’ 및 <와치독: 리전> 골든 킹 팩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ROG STRIX 시리즈를 시작으로 ASUS TUF Gaming 시리즈, ASUS DUAL 시리즈를 엔비디아의 30시리즈 공개와 더불어 발표하였으며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3080 10G’가 한국 시장에 공식 판매가 이루어진다.

군용 등급을 만족하는 부품 구성과 에이수스만의 Auto-Extreme 자동화 생산 공정을 바탕으로 하는 균일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3080 10G’는 자체적인 144시간의 검증 시험을 통해 실질적인 사용에 대한 안정성을 검증해 신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Axial-tech 팬을 개선해 중앙 팬을 역회전시켜 그래픽카드 냉각에 있어 내부 난기류 발생을 최소화하였으며 GPU 온도가 55℃ 이하로 떨어질 경우 팬이 자동으로 정지되어 작업 부하도에 따른 고성능과 저소음 환경에 따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멀티 디스플레이 기반의 작업 효율성 향상을 위해 3개의 디스플레이포트를 비롯해 2개의 HDMI 2.1 포트가 제공되어 게임 및 고사양 작업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조합의 구성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 발매와 더불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ROG STRIX 지포스 RTX3080과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3080을 직접 공개하며 티저 비디오, 성능 자료 등 게이머를 비롯해 고성능을 추구하는 유저들이 궁금하던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쳐 기반의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이수스는 온라인 세미나 참가 유저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ASUSKOREA만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공개 포스터에는 새로운 ‘KO’ 마크가 함께 붙어있다. 온라인 세미나는 18일 오후 7시 에이수스코리아 공식페이스북 및 ROG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의 발매에 맞추어 엔비디아와 함께하는 <와치독: 리전> 골든 킹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 구매 후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 메일로 보내면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코드는 최신 버전의 엔비디아 GeForce Experience를 통해 교환, 유플레이(Uplay)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코드 증정은 10월 29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게임 인증 마감은 11월 30일까지이다.

에이수스 측은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에이수스만의 기술력으로 지포스 RTX GPU의 성능을 한계치까지 보여주는 ASUS 지포스 RTX30 시리즈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품 소개와 더불어 한국 유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