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지포스 RTX3090 및 3080 피닉스 시리즈를 9월 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지포스 RTX30 시리즈는 2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및 3세대 텐서 코어와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를 갖춘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그래픽카드이며, RTX20시리즈 대비 와트당 최대 1.9배의 성능을 발휘한다.

게인워드 RTX3090 및 3080 피닉스 시리즈는 ‘메탈릭 쉐이프(Metallic Shape)’ 디자인 컨셉의 새로운 피닉스 쿨러 디자인이 적용되어 견고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특히 서클링 오버랩 어드레서블 RGB 라이팅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하며, 업그레이드된 익스퍼트 툴 2를 활용하여 PC 사용 중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과부하가 걸리는 게임 환경에서도 소음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제로 RPM’ 기능은 일반적인 컴퓨팅 시에는 조용하게, 부하가 있는 게이밍에서는 최적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부하가 걸리는 환경에서 팬이 작동되어 물리적으로 작동하는 팬의 내구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게임 매니아들을 위한 게인워드 지포스 RTX3090 및 3080 피닉스 GS 시리즈는 모두 팩토리 오버클럭 보드로 제공되어 4K 게임 환경 강화의 완전히 새로운 게이밍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