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최고 인기 캐릭터 ‘여마법사’에 ‘진 각성’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8월 20일 밝혔다.

‘여마법사’는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초기부터 항상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던 캐릭터로, 최근까지도 ‘애기븝미’ 등 다양한 밈의 주인공이 되며 <던전앤파이터>를 즐기지 않는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넓힌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마법사’계열 2차 전직 직업군 캐릭터(오버마인드, 아슈타르테, 이클립스, 지니위즈, 헤카테)를 육성중인 플레이어들은 해당 캐릭터의 100레벨을 달성하고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 ‘진 엘리멘탈마스터’, ‘진 소환사’, ‘진 배틀메이지’, ‘진 마도학자’, ‘진 인챈트리스’로 ‘진 각성’이 가능하다.

각 직업군은 진 각성 달성시 ‘코스믹 캘러미티’, ‘포식의 델라리온’, ‘프레센시아’, ‘아르스마그나’, ‘종막극’ 등의 ‘진 각성기’를 사용할 수 있다. ‘진 각성기’는 해당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막강한 기술로, 다른 스킬에서 볼 수 없는 애니메이션 컷인 연출과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여마법사’ 직업군을 플레이해서 미션을 달성할 경우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와 ‘무기 아바타 상자’ 등을 지급하고, 신규 콘텐츠인 ‘추방자의 산맥’ 특별 미션 수행 시 ‘95Lv 유니크 탈리스만’, ‘거짓 성흔의 실패작 코스튬 상자’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