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광복절 7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R2>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태극기로 R2를 물들이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길드원 최소 10명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서버 당 3개팀(총 24개팀)에 보상으로 ‘[귀속] 주화주머니(50묶음) 1개’과 ‘[귀속] 행운의 매터리얼 Lv3(7일) 1개’를 지급한다.

이어서 8월 13일부터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전체 서버에서 유피테르/바알베크 던전의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보상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던전을 완료하면 획득하는 ‘랜덤 보상 시스템 확인증’을 1등급부터 6등급까지 모은 뒤 ‘유피테르 이동사’와 ‘바알베크 이동사’ NPC에게 교환하면 ‘[귀속] 빛나는 시간 상자 II 2개’와 ‘[귀속] 찬란한 시간 상자 III 1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확인증을 교환한 캐릭터 중 서버 별로 5개 캐릭터를 추첨하여 총 40개 캐릭터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리품 강화 확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레전드 등급 전리품을 최고 수치까지 강화/보유한 회원이 ‘이미지 게시판’에 전리품을 인증하면 계정 당 1회에 한해 ‘[귀속] 주화 주머니(50묶음) 1개’를 지급한다.

또한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는 ‘도전 미션 출현 확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서버 별로 도전 미션을 가장 많이 완료한 5개 캐릭터를 선정하여 총 30개 캐릭터에게 ’10,000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적용 이벤트 등 광복절을 맞아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