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SIMS(심즈)>의 전문 홈쇼핑 심즈몰 ‘씀!(SSM)’을 오픈하고 오는 8월 19일 오전 2시까지 ‘SIMS 게임 패키지’ 최저가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7시 EA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씀!’ 홈쇼핑 영상에는 인기 쇼호스트 리코(본명 전유진)와 유명 유튜버 미미미누(본명 김민우)가 쇼호스트로 등장해 코로나 사태 속 안전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SIMS 언택트 여행 패키지’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될 SIMS 언택트 여행 패키지는 세계 최초로 가상 속 천국의 섬, 술라니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고품격 럭셔리 여행을 체험해볼 수 있는 ‘아일랜드 라이프’ 패키지와 모험심 가득, 셀바도라다섬의 가상공간 속 정글 탐험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정글 어드벤처’ 패키지 두 개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아일랜드 라이프 패키지는 세계 최고 휴양지로 손꼽히는 하와이를 모티브로 개발된 술라리섬을 기반으로 한 <심즈4> 확장팩으로 하와이안 음식과 춤, 의상들을 게임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행을 직접 가보지 않고도 스노클링, 카누, 바다 입수와 같은 수상 레포츠는 물론 모래 놀이, 선탠, 바비큐까지 하와이의 모든 것을 언택트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이번 ‘씀!’ 홈쇼핑을 통해 기존 공식가격(45,000원) 대비 50% 할인된 2만 2천 5백 원에 제공된다.

정글 어드벤처 패키지도 공식가격(23,500원)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우거진 정글과 고대 사원을 언택트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정글 어드벤처는 중남미 문화권 기반의 섬을 모티브로 제작하여 브라질 특유의 라틴 음악과 댄스, 그리고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게임 플레이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EA코리아는 오는 19일 오전 2시까지 시리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심즈4>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SIMS 확장팩 시리즈인 ‘고양이와 강아지’, ‘시끌벅적 도시생활’, ‘스타탄생’, ‘겟투워크’, ‘모두 함께 놀아요’, ‘아일랜드 라이프’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외식하기 좋은 날’, ‘정글 어드벤처’, ‘캠핑을 떠나요’, ‘육아일기’, ‘마법의 나라’, ‘스파데이’, ‘스트레인저빌’, ‘뱀파이어’와 같은 SIMS 게임팩들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