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는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XPG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월 13일 밝혔다.

XPG 프리미엄 서비스는 보증기간 내 문제가 발생한 XPG 게이밍기어를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로, ADATA는 이번 정책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ADATA는 글로벌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저장장치 전문 기업이다. ADATA XPG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게이밍기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유통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번호 통합 서비스’를 실행한 바 있다.

XPG 프리미엄 서비스는 대표번호 통합 서비스 이후 선보이는 2번째 소비자 만족 정책이다. 소비자 과실이나 해외직구모델을 제외하고 국내 정식유통사를 통해 구매한 XPG 게이밍기어가 보증기간 내 문제가 발생하면 새 상품으로 1:1 교체를 지원한다.

ADATA 이번 개편이 XPG 게이밍기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제품 품질의 자신감을 피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ADATA 측은 “XPG 프리미엄 서비스는 보증기간 내 A/S를 받더라도 리퍼 제품 등을 제공하는 시장의 일부 게이밍기어와 차별적인 서비스”라며 “이후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의견을 받아들여 XPG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계속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