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방문자 편의성을 개선한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월 5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을 진행한 플레이위드의 공식 홈페이지는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보기 편하게 되어 있으며, 국내와 해외 유통망을 이용한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퍼블리싱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개편되었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회사 소개, 비즈니스, 홍보, IR 등 각 페이지별로 해당 정보를 간편히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비즈니스 부분에는 현재 플레이위드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퍼블리싱, 플레이위드존, 스팀 PC 카페(추후 업데이트 예정), 스팀 월렛 키의 소개 등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PR 부분에는 보도자료와 함께 언론에 게재된 플레이위드의 뉴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는 별도로 IR 부분에서는 회사와 관련된 주가, 재무, 공시 정보 외 일반 공고란을 통해 방문객이나 일반 주주들이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플레이위드가 다양하게 서비스 중인 사업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모든 방문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많은 주주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을 Q&A 형식으로 IR의 일반 공고란에 게시했으며, 지속적으로 사례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