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배틀로얄 FPS게임 <하이퍼스케이프>에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의 역동적인 조명 효과를 통합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커세어와 유비소프트간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성사된 iCUE 게임 통합은 DRAM에서 키보드에 이르기까지 커세어의 iCUE와 호환되는 RGB 장치라면 모두 <하이퍼스케이프> 게임 내 액션이나 이벤트에 반응하여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하이퍼스케이프>는 거대한 도시를 배경으로 총을 쏘며 달리고 하늘과 땅, 옥상과 건물 내부를 넘나들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수십명의 온라인 플레이어들이 경쟁하는 게임이다. <하이퍼스케이프>만의 독특한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광대한 가상 세계를 종횡무진하며 위 아래 수직적인 공간을 활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 혁신적인 전장환경을 선보인다.

커세어-유비소프트간의 파트너십은 <하이퍼스케이프>의 공식 런칭과 함께 커세어 RGB 커스텀 인게임 스킨이 무료로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어 세련된 공간에서 스타일리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사용 환경의 조명 동기화를 한층 더 확장하기 위해 최신버전의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 유틸리티(ASUS Aura Sync Utility)가 설치된 에이수스 아우라 호환 그래픽 카드에 RGB 조명 컨트롤을 지원, 에이수스 아우라 호환 마더보드에 합류해 더욱 강력한 통합 설정을 전한다. 팬, 쿨러, 메모리 등 iCUE로 컨트롤되는 RGB 부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게임을 하면서 PC 시스템 전반에 완전히 동기화된 조명을 경험할 수 있다.

커세어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컨트롤을 위해 iCUE 전용 위젯도 갖췄다. 커세어가 최근 선보인 iCUE 게임 바 위젯(iCUE Game Bar Widget)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이나 게임 바 위젯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면 엑스박스 게임 바(Xbox Game Bar)로 PC에서 편리하게 조명 컨트롤 및 프로파일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