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게임들이 앞다투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 점유율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전통적인 PC방 강자 <서든어택>이 여름 캠페인인 ‘찐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서든패스 2020 시즌3- HAWK’를 업데이트하며 다시 한번 PC방 점유율 상위권 굳히기에 들어갔다.

이번 시즌에는 <서든어택>의 인기 캐릭터인 ‘쥬디스 호크’가 새로운 외형을 얻은 채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서든패스’의 최고 레벨 달성 및 전용 퀘스트 완료 시 더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패스’ 개념이 처음 도입된다.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든패스’는 시즌 3 퀘스트를 완료하고 성장시키면 각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최대 60레벨까지 진행하는 동안 보상으로 ‘쥬디스 호크:진(眞) 캐릭터 (영구제)’와 ‘HAWK 스킨 무기’ 20종, ‘HAWK 무기 선택권 (영구제)’ 4종 등을 제공하한다. 또한 ‘서든패스 시즌 3’ 메인 보상으로는 강한 파괴력의 ‘데저트이글’을 탑재한 방패 무기 ‘이쉴드 호크(E.Shield HAWK)’가 지급된다.

‘서든패스’의 최고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4단계로 구성된 경험치 누적 퀘스트와 함께 ‘챌린지패스’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최고 30레벨까지 존재하는 ‘챌린지패스’는 ‘서든패스’와 동일한 방법으로 성장시켜 ‘HAWK 무기 선택권 (영구제)’ 4종과 ‘진압봉 HAWK(영구제)’, SP와 경험치 등 막강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서든어택>은 9월 17일까지 ‘랭크전 2020 시즌3’, ‘영토전 2020 시즌3’, ‘생존 시즌전 2020 시즌3’을 동시에 진행하는 등 흥행몰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특히 ‘랭크전’의 경우 차단한 플레이어와 대전에서 만나지 않을 수 있도록 차단 기능이 변경되는 등 유저 편의사항이 개선돼 더 많은 게이머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