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홍수정, 이하 ‘유비코리아’)는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한 트위치 채널 ‘유황숙티비’를 개설하고 유비소프트 포워드(이하 ‘유비포워드’) 특집 프로그램인 ‘미드나잇부스터’를 7월 13일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미드나잇부스터’는 7월 13일 새벽 4시에 진행될 예정인 유비소프트의 디지털 쇼케이스 ‘유비포워드’를 기다리는 한국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성승헌 캐스터와 김수현 아나운서, 김수환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또한 요가강사 황아영, 가수 이영지 등 다양한 게스트도 초대된다.

프로그램은 ‘유비소프트코리아 창고 털기’, ‘미드나잇 스트레칭’, ‘유비에게 바란다’, ‘미드나잇 폭풍 댄싱’, ‘저스트댄스 컴페티션’, ‘미드나잇 랩핑 공연’, ‘치킨 먹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행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퀴즈 및 추첨을 통해 게임 타이틀, 피규어, 티셔츠, 모자 등 다양한 굿즈 및 가마치 통닭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비포워드’에서는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와치독: 리전>, <하이퍼스케이프> 등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새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며, 행사 시청 중 유비소프트의 게임 플렛폼 ‘유플레이’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와치독 2>의 PC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