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사의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ASRock ‘라데온 RX5600XT’, ‘라데온 RX5500XT’ 그래픽카드 시리즈 4종의 구매자에게 2만원 상당의 ‘라이젠 다용도 파워큐브’를 증정한다. 재고 소진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라이젠 다용도 파워큐브’는 다방향 멀티탭에 USB 포트가 더해진 한정판 제품으로, 다양한 전자기기의 사용에 있어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ASRock 팬텀 게이밍 RX5600XT OC D6 6GB’ 모델은 기존 레퍼런스 대비 최대 1750MHz의 성능을 제공하는 팩토리 오버클럭 그래픽카드로, 더욱 진보한 무소음 쿨링팬 기술인 ‘0dB 사일런트 쿨링’이 적용돼 사용 환경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