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임모드가 공식 업데이트된 <피파온라인4>가 PC방 그라운드를 질주하고 있다.

미디어웹이 서비스하는 PC방 전문 리서치 게임트릭스가 6월 4주차 ‘게임트릭스 주간 종합 게임 동향’을 발표했다.

1~10위권에서는 <피파온라인4>와 <서든어택>이 순위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피파온라인4>가 ‘볼타 라이브’의 정규 시즌을 선보이며 우위에 선 모습을 보였다. 또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AWAKE’ 및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 <메이플스토리>의 사용량이 전주 대비 66.9% 상승하며 넥슨 게임의 전반적인 상승세가 돋보였다.

11~20위권에서는 <패스오브엑자일>이 전주의 여세를 몰아 102%의 상승세를 보여 10위권 내 진입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으며, 13번째 클래스인 ‘천도사’가 추가된 <블레이드앤소울>은 순위 변화는 없었지만 점유율이 전주 대비 28.42% 상승하는 등 RPG게임의 전반적인 강세가 보였다.

‘주간 HOT 게임’으로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피파온라인4>가 선정됐다. 지난 4월 도입된 스트리트 풋볼 모드인 ‘볼타 라이브’의 정규 시즌이 오픈됐으며, 플레이어들은 기존 ‘볼타 라이브’ 프리 시즌보다 더욱 섬세하고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