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 ‘수확' 리그, 6월 20일 토요일 오전 5시 오픈
’한국 1주년 기념 갓’ 등 특별 아이템과 총4주간 푸짐한 경품 지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핵앤슬래시 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오는 6월 20일, 3개월간 펼쳐지는 ‘수확’ 리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스오브엑자일> 5번째 시즌 ‘수확’ 리그는 이용자가 직접 상대할 몬스터와 아이템 보상을 설계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난이도가 어려워질 수록 더욱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2종의 신규 고유 방어구 아이템이 추가되고, 양손 근접 전투와 함성 스킬 등이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그래픽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역대급 경품 구성을 자랑하는 ‘1주년 감사제’를 내일부터 4주 동안 진행한다.

1주년 감사제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 주 새로운 게임 아이템과 실물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7월 첫 주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유료 게임 아이템 ‘미스터리 박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1년 전 한국 론칭과 함께 제공되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갓’ 아이템이 돌아온다. 용의 문양을 더하며 더욱 화려해진 외형을 자랑하는 ‘한국 1주년 기념 갓’을 얻기 위해선 스토리 모드 10장을 완료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