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비스 1주년, 초보 이용자도 OK! 다양한 가이드 콘텐츠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핵앤슬래시 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오는 6월 20일 시즌5 오픈을 앞두고, 이용자 길드 활동 활성화와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한 ‘길드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패스오브엑자일>은 공식 홈페이지 ‘POE 가이드’를 통해 각종 게임 정보와 가이드 영상은 물론, 핵심 정보 사이트 POE닌자(poe.ninja)의 한글화 서비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해오며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게임에 더 쉽고 빠르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신규 시즌 오픈에 맞춰 시작되는 이번 ‘길드 지원 대작전’ 이벤트 역시, 길드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어울리며 게임에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길드원들과의 협력과 성취감을 제공하기 위한 총 3종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패스오브엑자일> 공식 홈페이지에 자신의 길드를 홍보하기만 해도 본인이 소속된 길드의 추가 길드 보관함 등 각종 지원 아이템과 슬롯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5 ‘수확’ 리그의 도전과제 달성에 따라 우수 길드 구성원들에게 각각 50포인트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길드 가입 후 스토리 6장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오브엑자일>의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청자 모두에게 희귀 애완동물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5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있으며, 신규 리그 시작과 함께 한국 론칭 당시 화제가 되었던 기념 아이템 ‘갓’을 연상케 하는 특별 아이템도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