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24형 144Hz 평면형 게이밍 모니터 ‘24G2E’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4G2E’ 제품을 2만 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4G2E’는 IPS 평면 패널에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으로 뛰어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앞서 출시된 24G2 모델의 성능과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다기능 스탠드가 아닌 일반형 스탠드를 장착해 가성비를 높였다.

AMD FreeSync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엔비디아 G-Sync와도 호환된다. 144Hz의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동영상 응답속도 1ms(MPRT)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RTS, FPS 등 6가지 게임모드를 탑재했으며,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할 수 있다.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컬러기능을 통해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고,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표시 기능, 프레임카운터와 MBR(Motion Blur Reduction) 기능 등 부가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AOC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로 OSD 버튼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와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