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고성능 메인보드 ‘MSI MEG Z490 에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MEG Z490 에이스’는 튼튼한 전원부 및 6레이어 PCB를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90A 모스펫이 장착된 17페이즈 전원부 구성에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회로설계로 향상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MSI만의 ‘DDR4 부스트’가 적용돼 높은 메모리 안정성을 제공한다.

향상된 쿨링을 위해 온도에 따라 팬이 작동하는 ‘제로 프로져’ 기술이 적용된 팬을 I/O 쉴딩 내부에 장착했고, 알루미늄 커버를 가진 대형 히트싱크와 고성능 서멀패드 및 3개의 ‘M.2 쉴드 프로져’를 통해 쿨링 효율을 높였다. 수랭 쿨러를 위한 별도의 헤더가 설치돼 수랭 쿨러의 펌프를 직접 제어, 가혹한 환경에서도 낮은 온도를 유지한다.

또한 PCI-E 슬롯을 보호하는 MSI의 독자 솔루션인 ‘스틸아머’와 플래그십 메인보드인 ‘MSI MEG Z490 갓라이크’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체스트 플레이트가 후면에 설치돼 메인보드를 파손이나 압력으로부터 보호한다.

이 외에도 2.5G/1G 듀얼 유선 랜과 최신 무선통신 규격인 Wi-Fi 6 AX 및 최신 USB 3.2 Gen2x2 20G 컨트롤러를 장착해 높은 효율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