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MSI X570 구매자에게 ‘4만 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사용기 이벤트 참가 시 추가 ‘3만 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X57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만 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 소진시 자동종료), MSI X570 메인보드 중 대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경품은 ‘4만 원 신세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MEG X570 갓라이크, MEG X570 에이스, MEG X570 유니파이, MPG X570 게이밍 프로 카본 WIFI, MPG X570 게이밍 엣지 WIFI다.

뿐만 아니라, MSI X570 메인보드 구매 및 사용기 작성 고객은 이 외에도 ‘3만 원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MSI X570 메인보드는 미 국방성에서도 인정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사용을 통해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MSI만의 독자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된 칩셋 팬을 장착, 동급 최고 성능의 열 관리 솔루션을 지녔다.

또한 최근 ‘에어팟 프로’ 등을 통해 각광 받고 있는 무선 블루투스/와이파이를 기본 지원하여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역시 MSI만의 독자 기술인 PCI-E 슬롯 ‘스틸아머’를 통해 무거운 고성능 그래픽카드에도 끄떡없는 내구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