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24인치 평면형 144Hz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24G2E 게이밍 144 프리싱크’를 출시했다고 4월 6일 밝혔다.

신제품 24G2E는 앞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4G2 모델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한 24G2와 달리 일반형 스탠드를 장착해 가성비를 한층 높였다.

24G2E는 IPS 평면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완벽 호환,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 후 사진 3장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상품평을 작성하여 구매한 사이트에 올리면 라이트닝 마우스 패드를, 네이버 블로그 또는 다나와 DPG에 올리면 35,000원 상당의 알파스캔 정품 게이밍 마우스 GM500을 증정한다. 복수의 사이트에 등록해도 상품은 한가지만 증정하며, 알파스캔 타 포토상품평 이벤트 중복 참여 또한 불가하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은 프리싱크 및 지싱크 호환, 144Hz, 1ms, 인풋렉 제어, 조준선, 게임모드, 게임컬러, 프레임 카운터, MBR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모니터로 높은 승률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며 “높낮이 조절이 필요 없거나, 모니터 암을 장착해서 사용하려는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