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XENON, HV 지포스 RTX2080 SUPER, RTX2070 SUPER, TURBO JET 및 BLACK MONST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FANTECH UX1 HERO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사의 PMW 3389 센서를 채용한 제품으로, 최대 16,000 DPI 및 400 IPS 지원하여 고성능 마우스가 필요한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폴링 레이트 또한 최대 1,000Hz (1ms) 지원하여, PC와의 데이터를 1초에 1,000번 주고 받으며 게이머의 순간적인 빠른 움직임 또한 정확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순간적인 DPI 변화가 필요한 FPS 게이머들을 위해 엄지손가락이 닿는 위치에 에임 전용(AIM-Button) 버튼까지 있어 편리성 또한 뛰어나다. 마우스 하단에는 U자 형태로 LED가 배치되어, 16만 7천 컬러의 RGB LED 튜닝 효과를 보여주며, 컬러가 부드럽게 변환되어 FANTECH UX1 HERO만의 화려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2070 SUPER TURBO JET V2 OC D6 는 공기 흐름과 공기압을 고려, 제트 엔진 형상의 터보팬 블레이드(TURBOFAN BLADE) 2.0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베어링 내, 6폴 모터 (6-POLES FAN MOTOR) 구조로 쿨링 팬의 부드러운 회전 및 낮은 노이즈와 진동, 긴 수명 등을 자랑한다.

제로 데시벨(0dB Technology)도 적용돼, 웹서핑, 멀티미디어 시청 등, 그래픽카드 부하가 낮을 시에는 쿨링 팬이 완전히 정지하여,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 준다. 후면 PCI 브라켓에는 벌집형(HONEYCOMB) 디자인으로 설계, 그래픽카드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시스템 외부로 즉시 배출할 수 있도록 공기 배출 또한 고려되었다.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진행 기간 내 제품을 구입 후 이엠텍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시리얼번호 사진 및 구매 증빙 자료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RTX2080 SUPER, RTX2070 SUPER 시리즈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