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는 안텍의 강력한 효율과 퍼포먼스를 지닌 고사양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 2종 ‘Antec Signature 1300W Platinum’과 ‘Antec Signature 1000W Titanium’을 출시했다고 3월 31일 밝혔다.

안텍은 높은 안정성과 좋은 성능의 파워서플라이 제품으로 PC매니아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그간 스탠다드, 브론즈, 골드 등급의 다양한 라인의 파워 출시 이후 고사양 고효율의 최고 성능의 하이엔드 파워 출시는 2012년 Antec HCP 시리즈 출시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라인이다.

안텍 Signature 파워는 부품 역시 최고급 부품들을 탑재해 성능과 효율을 더욱 보장한다. 1300 Platinum 과 1000 Titanium 모두 고품질 캐패시터와, FDB유체베어링을 채택하여 안전한 성능으로 마찰과 소음은 줄이고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ZRO RPM의 하이브리드 기능을 더해 하이브리드 모드 작동시 열 센서를 사용하여 필요할 때만 팬을 작동시켜 더 오랜 수명과 조용한 PC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파워 전면 통풍구 역시 플래그쉽 파워답게 Signature만의 독특한 Y자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쿨링에 있어 중요한 요소기 때문에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지난 2018년 대만에서 열린 지난 컴퓨텍스 안텍부스에서 최초로 선보인 시그니처파워는 출시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외관디자인부터 내부 부품까지 완벽한 프리미엄 파워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안텍의 하이엔드 파워다.

‘Antec Signature 1300W Platinum’과 ‘Antec Signature 1000W Titanium’두 제품 모두 10년의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제품의 고품질 부품과 함께 보증기간까지, 제품에 대한 안텍의 자신감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