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필립스 32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25M8 QHD 144 프리싱크 게이밍’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25M8은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는 144Hz 주사율과 부자연스러운 스터터링 및 테어링 현상을 최소화하는 AMD FreeSync Premium 기술, 그리고 LFC(저 프레임율 보상)를 지원한다. 아울러 엔비디아 지싱크와도 호환되며 응답속도 1ms로 잔상 없는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은 QHD 해상도의 곡률 15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고유의 Ultra Wide-Color 기술로 풍부하고 매혹적인 컬러를 원본 그대로 구현하며, NTSC 100%, sRGB 121%의 높은 색재현율로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HDMI 단자 2개와 DP 단자를 제공하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325M8은 콘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GAME 기능을 탑재해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등 장르별로 최적화된 화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 모드 변경용 핫키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택된 영역 안의 RGB 레벨을 높여 갑작스러운 적의 움직임이 예상되는 특정 부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SmartFrame 기능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 및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해 장시간 이용 시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