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모바일앱 피카플레이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새로운 답글 달기 기능은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피카플레이에 등록된 이용객들의 후기에 매장 업주가 직접 답글을 달아줄 수 있어,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피카플레이는 전국 피카 PC방 업주와 이용자 모두에게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PC방 고객에게는 전국 피카 PC방 어디든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기능부터 위치 기반 PC방 찾기 및 좌석 예약은 물론, 전적 검색과 팀 구성을 갖춘 PC방 e스포츠 게임대회 참가와 PC방 간편 결제 서비스인 피카페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PC방 홍보와 매장 주체 게임대회 알림, 회원 등록 시 발생하는 본인인증 비용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디어웹은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가맹 PC방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피카페이로 결제한 PC 이용요금 및 상품 판매 대금을 월 단위로 정산해 총액의 2%를 익월 초 판매 장려금으로 지급하며, 피카페이 결제 수수료도 면제해준다. 더욱 자세한 혜택은 PC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