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노하드솔루션 브랜드 지매니저가 최신 운영체제에 대한 지원 준비를 마쳤다.

지매니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최신 업데이트인 1903 버전에 대한 지원 소식을 전하고, 앞으로도 향상된 PC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신 운영체제 지원을 위해 발 빠른 대응에 나선 지매니저는 지난 5월에 배포가 시작된 ‘윈도우 10 1903’ 업데이트의 원활한 PC방 도입을 위해 지난 7월 한 달간 안전성 검증과 호환성 확보 등 준비 작업에 매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윈도우 10 1903은 과거 서비스팩으로 불렸던 대규모 기능 향상 업데이트다. 윈도우 10으로 넘어오면서 통칭 레드스톤 시리즈로 불리다가 이제는 1903처럼 업데이트 배포 예정 연·월 표기로 불리고 있다. 차기 업데이트는 1909로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데, 상황에 따라 1903처럼 다소 연기될 수도 있다.

대규모 기능 업데이트가 적용된 1903은 최신 보안 패치를 포함해 더욱 향상된 보안성을 제공하며, AMD 프로세서 고유의 CCX 설계에 대한 최적화 등도 적용돼 향상된 안정성과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최신 운영체제 지원으로 PC방 게이밍 성능과 보안 레벨을 효과적으로 높이게 된 지매니저는 앞으로도 PC방 솔루션 시장 선도를 위한 기술 지원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