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솔류션(대표 한재호)이 야간 부분 무인 솔루션 ‘브레인 솔루션’ 개발을 마치고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시작했다.

브레인솔류션은 7월 22일 광양에서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첫 설명회를 갖고 기술 및 적용 사례를 소개했다. 

‘브레인 솔루션’은 PC방 업주가 PC방 운영 중 매장에 맞춰 직접 무인 솔루션을 직접 개발한 것으로, 야간 청소년 출입 관리와 도난 방지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레인솔류션에 따르면 야간 청소년 출입을 관리하기 위해 지문 등록과 신분증 검사를 비롯해 중앙관제 방식을 통해 관리자가 직접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도록 설계됐다. 

도난 방지를 위해 동작 감지 카메라와 진동 센서를 이용해 선불결제기와 카운터 영역 그리고 클라이언트 PC 영역에 대한 절도 행위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KT텔레캅과 연계해 출동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재호 대표는 “PC방 업주의 입장에서 필요하다고 느낀 것을 구현해 현실성이 높고, 개발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도 갖췄다”고 강조하며 “PC방 3곳 이상이 요청하면 해당 지역으로 찾아가 설명회를 갖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pcremot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