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더위를 피해 PC방을 찾는 피캉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7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C방 모바일 앱 피카플레이를 통해 PC방 할인 쿠폰과 쿠폰 교환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꽝 없는 룰렛방식으로 진행된다.

피카플레이 사용자는 매일 1회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PC방 이용 요금이나 먹거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C방 할인 쿠폰(5,000원/10,000원), 또는 포인트 획득 찬스에 도전할 수 있으며, 꾸준히 쌓이는 포인트를 모아 별도의 PC방 할인 쿠폰(1,000원/2,000원)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아울러 PC방 간편결제 기능인 피카페이 1만 원 이상 충전 시 1,000원을 보너스로 지급하는 피카페이 충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피카페이 충전 이벤트는 카카오 페이 등을 통해 1만 원 이상 충전한 전원에게 1,000원의 보너스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단 1회 충전 금액 기준이므로 누적금액은 인정되지 않으며,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또 기존에 <마구마구>, <뮤 온라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미라쥬 메모리얼>, <퍼스트 히어로> 등의 게임에서 아이템과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 쿠폰 서비스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50만 골드 쿠폰과 <R2>의 아이템(유기농 망고 주스(20개) / 행운의 매터리얼 Lv.3(5일) / 변신강화 매터리얼 Lv.3(5일)) 쿠폰을 새롭게 추가,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이 외에도 피카플레이는 SK텔레콤 영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군인 장병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 텔레콤 영히어로 제휴 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PC방 업주의 수수료 부담을 없앤 ‘피카페이 결제 수수료 0% 혜택’도 올해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