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게토 PC방용 모바일 앱 ‘플레이게토’ 출시
‘게토(GetO)’ 가맹 PC방 매장별 잔여 시간과 진행 이벤트 조회 가능
‘매장별 이벤트 정보’, ‘PC방 일일쿠폰’ 통합해 가맹점주 홍보 채널로 활용 가능
‘PC방 스마트 로그인’, ‘게토 PC방 찾기’ 등 각종 편의 기능 제공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게토(GetO) 가맹 PC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 앱을 출시했다.

‘플레이게토’ 앱은 QR코드와 PIN으로 간편하게 ‘게토’ 가맹 PC방에 로그인할 수 있는 ‘PC방 스마트 로그인’ 기능과 이용자 위치 기반으로 근처 ‘게토’ PC방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게토 PC방 찾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앱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토’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PC방의 잔여 충전 시간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매장별 이벤트 정보는 점주들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 관리할 수 있어 진행 중인 이벤트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

‘플레이게토’ 앱 출시와 더불어 엔미디어플랫폼은 기존에 ‘쿠퐁’ 앱으로 서비스 중이던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플레이게토’ 앱으로 통합해 이용자들이 각종 매장 이벤트 정보와 쿠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019년 7월 9일부터 플레이게토 앱에서 제공되는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는 <피파온라인4>,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서든어택>,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천애명월도>, <크레이지아케이드>, <아키에이지>, <오디션> 등에 일일쿠폰을 제공하며, <프리스타일2>, <퍼스트 히어로>, <슬러거>, <아바> 등에 선착순 한정쿠폰을 지급한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테라> 이벤트 쿠폰과 ‘캐리비안베이 단체 우대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플레이게토 앱 출시로 ‘피카’와 ‘게토’ 모두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들의 PC방 이용 패턴도 점차 달라질 것으로 예측되며, 모바일 간편결제 등에 대한 니즈도 점차 커질 것으로 보여, 매장 상권에 따라서는 기민한 대응이 필요할 곳도 생겨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