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O2O 피카플레이, 피카페이 추가 충전 및 쿠폰 서비스 론칭 
PC방 업주 위해 결제 수수료 0%, 매장 홍보물 지원
피카페이 1,000원 무조건 지급, 50% 할인 및 10% 추가충전 등 혜택
쿠폰함 통해 인기 온라인,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무료 지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PC방 모바일 앱 피카플레이에 피카페이 추가 충전 및 할인 쿠폰, 인기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하는 쿠폰함 메뉴를 신설하고 PC방 업주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미디어웹은 PC방 업주들을 위해 피카페이 결제 수수료 0% 혜택을 연말까지 연장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이 앉은 자리에서 PC방 요금과 먹거리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피카페이는 주문 편의성과 인력 활용 면에서 효과적인데, 결제 수수료 0%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 솔루션보다 수수료 절감 면에서도 유리하다.

또한 피카플레이의 e스포츠 대회 솔루션을 이용한 PC방 게임대회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매장 홍보 효과를 높이고 집객을 돕기 위해 신청 매장에 PC방 할인 쿠폰 코드가 삽입된 엑스 배너 등 홍보물 세트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와 함께 미디어웹은 더운 여름 PC방에서 피서를 보내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특별한 PC방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카플레이 앱 내 쿠폰함 메뉴를 통해 <마구마구> 프리미엄 선물상자, <뮤 온라인> PC방 전용 쿠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300쥬얼, <미라쥬 메모리얼> 황색장비 조각상자, <퍼스트 히어로> 크리스털 500개, 아이템매니아 쿠폰 패키지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넷마블, 카카오게임즈, 웹젠 등 주요 게임사와 제휴를 통한 온라인/모바일 게임쿠폰을 상시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PC방 간편결제 ‘피카페이’ 충전 보상 이벤트를 통해 피카플레이 가입과 동시에 피카페이 1,000원을 즉시 지급하고, 피카페이 50% 할인쿠폰과 1만 원 이상 충전 시 1,000원 추가충전 쿠폰 등 푸짐한 할인 및 추가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군 병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군인 전용 서비스 ‘0히어로’ 이용 중인 병사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PC방 3,000원 할인쿠폰을 SK텔레콤의 ‘0한동’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배포한다.

미디어웹 인프라사업본부 권영일 이사는 “피카플레이 서비스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간편결제 ‘피카페이’도 출시 3개월 만에 4,000개 이상 가맹점을 확보했다”고 밝히고 “PC방 업주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피카페이 결제 수수료 0% 혜택을 연장하는 동시에 PC방을 찾는 게이머를 위한 피카페이 추가충전 및 할인, 게임쿠폰 이벤트도 푸짐하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PC방 모바일 앱 ‘피카플레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