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 PC방에 제공되는 ‘일일 게임 쿠폰 서비스’가 신규 게임 추가로 혜택을 확대한다.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 시리즈를 서비스하는 엔미디어플랫폼은 오는 5월 30일부터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제공되던 일일 쿠폰 서비스에 <메이플스토리2>, <아키에이지>, <오디션>, <뮤온라인> 쿠폰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게토 PC방’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루 한 번 온라인게임 아이템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일일 쿠폰 서비스’는 이번 신규 게임 추가로 총 12종의 온라인게임 쿠폰을 제공하게 됐다.

대상 게임 가운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아키에이지>, <오디션>, <피파온라인4>, <서든어택>, <카스온라인>, <천애명월도>, <크레이지아케이드>에는 매일 1회 제공되는 일일 쿠폰을 제공하고, <카트라이더>와 <뮤온라인>에는 선착순 쿠폰을 제공한다.

일일 쿠폰은 게토 PC방 클라이언트 PC에 로그인한 고객이 관리프로그램 배너 클릭 시 제공되는 QR코드 또는 PIN 번호를 모바일 앱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넥슨 혹은 네이버 ID 1개당 1일 1회만 제공되며, 선착순 쿠폰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이 제공하는 쿠폰 서비스는 게토# ’3.5.6.4’ 버전, 게토G ‘6.9.9.2’ 버전 이상에서만 지원되며, 홍보를 위한 안내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