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O2O 피카플레이, 피카페이 활용한 PC방 이용 편의성 확대
이벤트 미션 완료하면 매일 최대 30,000 피카페이 획득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PC방 모바일 앱 ‘피카플레이’와 PC방 간편결제 ‘피카페이’의 편의성을 높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은 ‘피카플레이’와 PC방 간편결제 ‘피카페이’ 이용객을 대상으로 PC방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피카페이와 푸짐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오늘부터 매일매일 피카페이!’ 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카페이 이용에 동의한 모든 회원에게 피카페이 1천 원을 즉시 지급하며, 친구 초대나 피카페이 충전 등 미션 완료 시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의 랜덤박스를 열면 매일 최대 3만 원까지 피카페이를 획득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응모권 열쇠를 2배로 지급하며, 피카페이 충전 미션의 금액별 혜택을 활용하면 하루 최대 10개의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어 참여자들은 매일매일 푸짐한 경품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미디어웹은 피카플레이 앱 메인화면도 개편해 PC방 간편 로그인, 피카페이, PC방 게임대회 참여 등 주요 기능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피카플레이의 PC방 e스포츠 게임대회 플랫폼을 활용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우리동네 PC방 전국대회’ 참가 신청 및 게임 전적 관리, 우리동네 PC방 전국대회 이벤트 등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웹 권영일 이사는 “피카플레이 피카페이 이벤트로 더 많은 PC방 이용자들이 경품으로 받은 피카페이를 통해 PC방 앉은 자리에서 편리하게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피카플레이를 통해 전국 PC방에서 진행되는 게임대회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카플레이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피카플레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