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첫 PC방 전용 라면인 ‘완벽한라면’의 출시가 확정됐다. 출시일은 오는 3월 15일로, 이날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완벽한라면은 세컨드찬스가 XOXO 푸드카페 브랜드 PB 상품으로 기획해 출시한 유탕처리면으로, PC방 전용 라면은 국내 처음 등장한 것이다.

지난 1월 22일 봉지 시안 4종을 공개하면서 출시 계획이 알려진 이후 딱 1개월 만에 정식 출시로 이어졌다. XOXO 푸드카페는 세컨드찬스의 PC방 숍인숍 유통전문 브랜드다.

제품명은 국문 ‘완벽한라면’으로 확정됐으며, 영문은 ‘Perfect Ramen’과 ‘Perfect Noodles’ 가운데 ‘Perfect Noodles’로 확정됐다. 제품명과 함께 기재된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라는 문구가 라면의 특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세컨드찬스 측에 따르면 한국인의 대중적인 입맛과 PC방 주요 고객층의 선호도를 고려해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기본 조리 외 떡라면, 치즈라면 등 다양한 형태로 조리하는데 적합하도록 기획됐다.

완벽한라면은 세컨드찬스 가맹점 뿐만 아니라 비가맹 일반 PC방에도 판매된다. 가격은 40개 들이 1박스에 23,000원으로 책정됐으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기간 중 비가맹 PC방은 21,900원에, 가맹점은 19,800원에 공급된다.

세컨드찬스는 완벽한라면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사전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예고없이 종료된다. 1+1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완벽한라면 80개가 21,900원(비가맹 PC방), 19,800원에 공급되는 셈이다.

PC방 전용 라면은 국내 첫 등장으로 그 상징적인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맹본부의 고유한 제품이 확보공급된다는 특징이 크다.

한편, XOXO 푸드카페 브랜드는 최근 PC방 뿐만 아니라 대형 테마파크 등에도 매장을 내고 먹거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완벽한라면을 테마파크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