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과 PC게임을 동시에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는 ㈜델피아이(대표:신완선)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 헬리키아2의 오픈베타 기념 이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2일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에 들어간 헬리키아2는 새로운 맵인 카르스크의 추가와 함께 현재 동시접속자 제한 최대치인 3,500명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오픈 2주가 지난 지금 10만 이상의 누적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헬리키아2에서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헬리키아2 평가 이벤트” 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헬리키아2 평가 이벤트”는 커뮤니티 포럼 사이트인 온라이프21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서 26일부터 한달간 온라이프21에 헬리키아2 평가 게시판을 열어두고, 헬리키아2에 대해서 여러 가지 평가글을 게재하는 유저에 대해서 이벤트 종료 후 활동 내용과 우수작을 선별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한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리키아2 홈페이지(www.helikia2.com)와 온라이프21 홈페이지(www.onlife21.net )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실시에 대해서 헬리키아2 관계자는 “보통 오픈베타 시작과 함께 이벤트를 하는 것이 일반적 선례지만, 헬리키아2는 오픈 베타 시작 시기에 이벤트 보다는 서버 안정화와 유저 불편 최소화를 목적으로 진행을 했었다. 회원가입과 게임 접속 등 모든 문제가 안정화된 지금 2주간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 평가 이벤트의 경우, 헬리키아2에 대해 관심있는 모든 유저들의 달고 쓴 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유저를 위한 헬리키아2가 되기 위한 또 하나의 노력이다. 이번 오픈베타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유저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단순히 게임만을 즐기는 것과 더불어 게임을 함으로써 또 다른 게임 외적 재미요소를 유저에게 제공하는 것이 헬리키아2가 앞으로 진행해 나갈 모든 이벤트의 목적이다.”라고 이벤트 취지에 대해 밝혔다.

오픈 2주째 안정화와 함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헬리키아2의 성공적 이벤트 진행과 유저의 쓴 소리에 귀를 기울여 발전하고자 하는 헬리키아2의 미래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