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협, KT 통신장애 PC방 피해 접수 시작
상태바
인문협, KT 통신장애 PC방 피해 접수 시작
  • 승인 2018.11.26 11:40
  • 최승훈
  • edito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중앙회장 김병수, 이하 인문협)가 지난 11월 24일 발생한 KT건물 화재에 따른 피해사례 접수에 나섰다.

지난 24일 오전 11시 12분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KT아현지사 빌딩 지하 통신구에 화재가 발생해 서울 용산구, 서대문구, 마포구, 중구, 은평구 일부 지역에서 유선전화, KT 이동전화, 인터넷 및 인근 상가 카드결제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했다. KT와 소방당국은 불에 탄 광케이블과 전화선을 완전히 복구하는데 일주일 가량 소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인문협은 이번 화재로 인해 소상공인의 어느 업종보다도 PC방 업계의 피해가 가장 심각할 수밖에 없는 만큼, 인문협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피해사례 수집을 시작했다. 인문협 홈페이지 내 비밀댓글로 상호, 연락처, 주소를 비롯해 피해사례를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인문협은 관계기관 및 KT 측에 조속한 복구 및 재발방지와 함께 실질적인 피해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후 진행상황을 인문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김병수 회장은 통신 장애 피해가 발생한 지역 PC방들을 직접 방문하며 피해 상황을 직접 수렴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용산아이리스pc방 2018-11-29 10:28:33
용산아이리스pc방입니다
11월24일오전11시20분부터11월27일오후6시까지 고장으로 접수되어 있습니다
26일부터 인터넷은 되었으나 속도와 불안한 상태로 시작은 했으나 26일 22시30분 또 정지 되는 바람에 손님을 받을수 없었는데 KT에서 시작 하라고 해서28일부터 정상영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