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로어, ‘사적단의 침공이 시작된다’
상태바
샤이닝로어, ‘사적단의 침공이 시작된다’
  • 승인 2003.06.25 14:06
  • 아이러브피시방
  • webmas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27/28일 양일간 샤이닝로어, ‘엔테롤 연합작전’으로 대 전투 예고

샤이닝로어는 스토리 이벤트 ‘사적단의 침공이 시작된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사냥 위주의 일반적인 온라인게임 이벤트와는 달리 스토리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기승전결이 있는 줄거리에 따라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결말은 게이머들의 게임플레이에 달려있다.

샤이닝로어에는 며칠 전부터 정체불명의 소녀와 패잔병이 등장, 사적단의 침공을 알렸으며 곧이어 사적단이 선전포고를 함으로써 침공이 현실로 드러났다. 현재 판도라 보안사령관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적단의 보급캠프를 역습하기 위한 동원령을 선포하고 6월 27, 28일 양일간 ‘엔테롤 연합작전’으로 사적단에 대응할 예정이다.

엔테롤 연합작전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은 호반초원/수행의 숲/오아시스 사막/월공인의 폐허에서 사적단의 침공에 맞서게 되며 사적단의 대표 몬스터인 사적백인장을 격퇴하면 사적 백인장의 반지, 사적 백인장의 목걸이 등 특수 아이템을 취득할 수 있다.

리니지와 같은 온라인게임에서 공성전이 최대 이벤트라면 샤이닝로어는 스토리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감동을 전해주어 게임플레이의 최대 하이라이트가 될 전망이다. 사적단 침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샤이닝로어 홈페이지(www.shininglore.co.kr)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