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판매 4일 만에 3만장 돌파!
- 국내 PC패키지 유통 사상 최초로 시도된 CVS 예약판매의 성공적 진행
- 기존 워3 유저들의 대량 구매 앞둬.. 5만 장은 쉽게 넘길 듯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워크래프트III: 프로즌 쓰론(WarcraftIII: The Frozen Throne 이하 프로즌 쓰론)’의 예약 판매가 19일 3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즌 쓰론’ 예약 판매는 29일까지 실시하며, 롯데닷컴, 인터파크 등의 기존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국내 PC 패키지 유통 사상 최초로 시도된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등의 오프라인 편의점 유통 라인 확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손오공은 편의점용 슬림팩(137*194*37mm 사이즈)을 따로 제작하고 아마레이 DVD 케이스, 풀 컬러 매뉴얼 등 국내 패키지만의 특전 제공과 온-오프라인 예약 특전 상품을 따로 제작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자체 분석을 내놓고 있다.

‘예약 판매 진행 4일 - 3만장 판매’ 는 현재 불황을 거듭하고 있는 PC게임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프로즌 쓰론’ 에 기대하는 바가 얼마나 큰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편의점 유통 라인에서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고 있고 구매 성향이 높은 기존 ‘워크래프트III: 레인 오브 카오스(Warcraft III: Reign of Chaos)’’ 유저들이 커뮤니티나 쇼핑몰들 위주로 대량 구매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이번 주 내로 예약 판매 5만장 돌파는 무난할 전망이다.

손오공의 최신규 사장은 “짧은 준비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초도 물량 35만장 역시 큰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와 노력을 할 것.” 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프로즌 쓰론’ 의 예약 판매 가격은 38,000원이며 7월 1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