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둔 PC방을 대상으로 라이젠 5 프로세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층 강력해진 성능의 2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와 화려한 RGB LED가 돋보이는 레이스 맥스(WRAITH MAX) 쿨러를 패키지로 묶어 특가에 공급하는 행사다.

행사 대상 프로세서 모델은 6코어 12쓰레드를 갖춘 메인스트림 프로세서 ‘라이젠 5 2600’으로 멀티코어를 지원하는 고사양 게임과 다중 프로그램 구동에 특화돼 PC방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기본 클럭 3.4GHz, 최대 부스트 3.9GHz로 동작하는 라이젠 5 2600 프로세서는 자유로운 오버클럭을 위한 배수락 해제가 기본 적용돼 잠재된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으며,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10은 물론 기존 윈도우 7도 원활히 지원해 각종 PC방 프로그램과도 높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아울러 오는 2020년까지 이어지는 AM4 소켓을 채택해 향후 CPU 업그레이드 시 메인보드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므로 메인보드 교체 시마다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 윈도우 라이센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함께 제공되는 레이스 맥스 쿨러는 TDP 140W의 탁월한 냉각성능과 정숙성을 갖춘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제품이다. 화려한 RGB LED 효과로 튜닝 PC를 구성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PC방 업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세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은 각 PC방 커뮤니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이메일(yurisang79@naver.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