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드림웍스 최고의 애니메이션 <신밧드-7대양의 전설>, ‘서치아이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여
- 단독서버 구성, <신밧드-7대양의 전설> 이미지 이용한 틀린그림찾기 게임 서비스 제공
- 5일부터 7월 6일까지 신밧드 서버 접속해 게임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 200석의 시사회권 제공

드림웍스의 최신작 ‘신밧드-7대양의 전설’이 ‘서치아이 온라인’을 만났다.
온라인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틀린그림찾기 게임인 ‘서치아이 온라인(www.x2game.com)’에서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신밧드-7대양의 전설’ 개봉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서치아이 온라인 게임 내 ‘신밧드-7대양의 전설’단독 서버를 마련하고 애니메이션 장면들을 틀린 그림을 찾는 컨텐츠로 구성해 진행된다. CCR은 7월 6일까지 서치아이 온라인에 접속한 후 ‘신밧드-7대양의 전설’서버를 통해 게임을 즐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 7월중으로 마련되는 시사회 초대권 200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신밧드-7대양의 전설’은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화제작를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신밧드-7대양의 전설'은 무엇보다 브래드 피트, 케서린 제타 존스, 미셀 파이퍼 등 헐리우드 최고 스타들이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출연해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를 펼쳐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벤트를 준비한 CCR 마컴팀 장석원 대리는 “서치아이 온라인은 두 장의 그림을 나란히 놓고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내는 게임이기 때문에 영화 예고편 등의 노출효과가 높은 편”이라며, “사전 마케팅이 치열한 영화 및 방송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서치아이 온라인’은 ‘신밧드-7대양의 전설’ 외에도 오는 26일까지 <심즈 : 슈퍼스타> 출시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심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역시 서치아이 온라인에 접속한 후 <심즈 서버>를 선택해야 한다. <심즈 서버>에서 26일까지 게임을 즐겨 합산된 총점을 통해 1위~5위까지 선발한 후, 심즈 컬렉터스 에디션(심즈 원본 + 별난세상 + 신나는 파티)과 슈퍼스타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는 별도로 30명을 추첨, 「심즈 원본」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서치아이 온라인’은 현재 업그레이드 된 ‘서치아이 온라인2’가 클로즈베타 테스트 중에 있으며, 연인들끼리 PC방에서 일대일 경기를 하는 장면이 자주 목격돼 커플용 게임으로도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