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랜드에서 펼치는 아기자기한 축제 이야기
- 6월 2일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 50명 선정 점프점프 고급 티셔츠 증정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펼치는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 ‘점프점프(www.jumponline.co.kr)’를 서비스 한다고 발표하고 6월 2일부터 베타테스트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점프점프’는 동물 옷을 입은 캐릭터들이 펼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점프게임. ㈜앤포에버(대표 윤태산)가 개발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각종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장시간 오래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땅 스위트랜드에서 시작되며 해마다 ‘점프데이’를 최고의 축제로 즐기며 살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올해의 점프 왕이 되기 위해 펼치는 깜찍한 꼬마들의 모험이 화려한 폭죽과 함께 막이 오른다.

‘점프점프’는 카툰 스타일의 동물 옷을 입은 8가지 다양한 SD캐릭터가 있다. 공격버튼 1개만으로도 점프 이동과 공격이 가능하며 공격/방어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게임도중 생기는 공격/방어/변신 등의 희귀 아이템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한빛소프트 온라인게임사업부 권정호차장은 “점프점프는 서프, 위드, 탄트라에 이어 선보이는 아케이드형 온라인 게임이다”라며, “게임을 통해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발견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클로즈베타테스트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실시하며, 기간 내내 신청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테스트 보고서를 보내준 유저 중 50명을 선정해 점프점프 고급 티셔츠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점프점프 홈페이지(www.jumponlin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