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강도경, 박정석의 누드로 장안의 화제가 됐던 탄트라 티져 광고가 지난 15일, 인터넷상에 전격 공개되자 다시 한번 이슈로 떠올랐다.
‘웃겨죽겠다’, ‘눈물 나는 우정스토리다’, ‘광고 아이디어 죽인다’, ‘성인사이트 광고인줄 알았다’ 등 찬사와 놀람의 연속인 것.
이 광고를 클릭하면 강도경, 박정석이 아바타로 바뀌어 코믹한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옷을 벗은 이유를 설명해준다.
‘오늘 밤 우린 한몸이 된다’는 야릇한 동성애 분위기는 목욕탕에서 등을 밀어주며 선의의 경쟁을 다짐하고 온라인상에서는 탄트라로 우정을 쌓는다는 것으로 승화됐다.
엠파스, 드림위즈, 다모임, 버디버디, 네이트, 인티즌, 게임관련 사이트 등 거의 모든 유명 사이트에 올려져 타 게임 광고와 비교해 평균 3배 이상의 클릭율을 나타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광고의 2탄인 ‘생일빵’ 편은 23일부터 올려질 예정으로 이번에는 교복을 입은 강도경, 박정석, 박외식, 정재호의 활약상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한빛소프트는 (www.tantra-online.com)에서 탄트라 오픈 베타 사전예약 및 프리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광고 제작배경과 촬영 에피소드, 탄트라 8캐릭터를 활용한 RPG 혈액형 테스트, 탄트라 이상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 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C방 무료이용권 및 정품 게임 CD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탄트라는 인도풍의 독특한 판타지를 배경으로 프라나(氣)와 차크라(프라나의 이동 통로) 등의 전략적 선택 기능을 도입한 성장 시스템, 인도 카스트에 따른 신분 제도, 대규모 주신 전투 등이 차별화 된 게임으로 5월말 오픈 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정식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